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광안리 맛집 장어 덮밥 동경밥상

by 용구돌이 2023. 2. 16.
반응형

동경밥상 정보

부산에는  장어덮밥으로 유명한 곳이 몇 곳이 있습니다. 해운대에 해목, 남천동의 고옥, 그리고 오늘 소개할 동경밥상입니다.

1년 전 남천동 고옥에서 40분 줄 서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 방문한 동경밥상은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주소 :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 34-6 

영업시간 : 11:30~15:00

                  17:00~21:00(마지막 주문 20:30)

                  매주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07-1320-1428

주차정보 : 언양불고기 부산집 1층 일반주차장

                  1시간 무료입니다.

 

 

동경밥상 이용 솔직 후기

입구가 도로가 아닌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도로 옆에 있습니다.

오늘의 방문지인 동경밥상에 도착했습니다.

생황의 달인 / 장어덮밥달인에 나오신 분이군요 저는 몰랐었습니다. 부푼 기대를 안고 입장합니다.

인테리어가 아주 맘에 들고 멋있네요 우리 집 마당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옆에 나무도 너무 이뻐요

메뉴판은 너무 간단합니다. 민물장어인데 동경식과 나고야식이 있고 나머진 양 차이입니다.

 

우나쥬 민물 장어덮밥(동경식) - 국내산 

히츠마부시 민물 장어덮밥(나고야식) -국내산

우나돈(소) 민물장어의 양이 우나쥬와 차이가 있습니다.

 

저는 우나쥬 상(한 마리)을 주문하였습니다.

우선 따뜻한 차로 몸을 살짝 녹였고요 밑반찬과 된장국이 나옵니다. 저는 방울토마토가 들어간 샐러드가 상큼한게 제입맛에 좋았습니다.

드디어 언박싱의 시간이 왔습니다. 두근두근두근 기대가 됩니다. 장어를 너무나도 좋아해서 유지비가 많이 들어갑니다.

기호에 맞게 산초가루를 뿌려서 드시면 맛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저는 장어맛이 잘 안 느껴져서 1개만 뿌려보고 나머진 전부 그냥 먹거나 고추냉이와 같이 먹었습니다.

첫 대면입니다. 생각보다 작다고 느꼈는데 먹다 보니 크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살이 엄청 부드럽고 가시가 거의 없었습니다. 저는 잔가시도 잘 먹는 스타일입니다. 간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딱 제압에 맞았습니다. 

윤기가 장난 아니죠?

고추냉이와 함께 같이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사진에는 담지 못하였지만 실내에는 많은 사람들이 식사 중이어서 사진을 찍지 못하였습니다. 그리고 좋았던 점은 주방의 실내가

다 보인다는 것입니다. 주방을 보여주는 셰프님이 저는 좋더라고요 뭔가 자신 있어 보이고 믿음이 갑니다.

 

 

 

맛을 음미하다 보니 다 먹어 버렸습니다.

시간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 버렸네요 너무 맛있습니다. 자주는 못 사 먹어도 종종 올 계획입니다. 아무래도 가격이 조금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장어의 맛, 요리의 정성을 생각하면 결코 비싼 돈은 아니라고 판단됩니다.

다 먹고 나면 직원분께서 후식으로 푸딩을 주시는데 저는 좀 많이 달았습니다.

 

3. 동경밥상 총평

부산에 살면서 지인들이 놀러 오면 보통 광안리는 거의 필수 여행코스입니다. 지인에게 대접하고 싶을 때는 여기 가서 식사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식사 후 바로 광안리바다는 최고입니다. 저는 바람이 불고 해서 스타벅스에 들어갔습니다. 

여기서도 바다는 보이니깐요 다들 장어 맛있게 먹고 몸보양하여 건강한 몸, 건강한 면역 지키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